가온차트 다운로드

가온음원차트는 2010년 2월 23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에 의해 출범했다. 2010년 초 가온 차트가 출시되었을 때 원래 는 격년 차트로 계획되었다. [4] 결국, 차트는 이것을 다루었고 다른 모든 차트와 마찬가지로 매주 및 매월 발표되었습니다. [인용 필요] 2018년 4월, Gaon은 앨범,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에 대한 음악 녹음 인증을 도입했습니다. 앨범 인증은 음반 사 및 유통업체가 제공한 발송물 수치를 기준으로 수여됩니다.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인증은 웹 기반 음악 제공업체가 제공하는 온라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노래에 수여됩니다. 2018년 1월 1일 이후에 발매된 앨범 및 노래는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온차트는 2018년 가장 큰 앨범과 트랙을 차트에 공개했다. 가온 앨범 차트는 미니 앨범과 싱글 앨범을 포함한 실제 앨범 출하량순위를 매겨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CJ E&M뮤직, 지니뮤직, 소니뮤직코리아, 포니캐니언코리아,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워너뮤직코리아 등 음반사와 배급사에서 제공하는 오프라인 데이터로 정리되어 있다. 가온 앨범 차트와 가온 디지털 차트의 두 가지 기본 차트가 있습니다. 차트에는 국내 아티스트의 매출, 해외(비한국인) 아티스트의 매출, 주간, 월간 및 연말 형식의 전체 판매량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아이콘의 대히트 `러브 시나리오`는 연말 디지털, 다운로드, 스트리밍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Gaon Digital Chart는 비물리적, 디지털 음악 판매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순위를 차지하며 다운로드, 스트리밍 및 배경 음악의 집계입니다. 라디오 방송을 제외하며 노래의 다른 버전이 별도의 항목으로 나열됩니다. 지니, 멜론,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벅스 등 웹 기반 음원제공업체가 제공하는 온라인 데이터에서 수집한 것입니다. 각 노래는 별도의 디지털 다운로드이기 때문에 디지털 앨범 차트가 없습니다. 가온웨이차트는 주간 차트로, 웨이보의 데이터를 활용해 가장 인기 있는 K팝 그룹 10위, 중국 에서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티스트 30위권에 랭크됐다.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드는 지난 1월 8일 서울에서 개최되어 가온차트를 기반으로 한 올해의 베스트셀링 곡과 앨범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앨범 `러브 유어셀프: 답변`과 `러브 유어셀프: 눈물`로 2018년 연말 앨범 차트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2016년 `윙스`, 2017년 `러브 유어셀프: 그녀`에 이어 3년 연속 가온의 연말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가온디지털차트는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가 주관하고 매주 가온음악차트에서 발표하는 싱글의 한국 음악산업 표준 음반이다. [1] 차트는 다운로드, 스트리밍 및 배경 음악의 집계를 기반으로 주간, 월간 및 연간 기준으로 순위를 제공합니다. [2] 모든 노래 의 순위 순위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국내 및 국제 출시에 대한 별도의 순위를 제공합니다.